- 분야
- 타로상담
- 소개
-
인간은 우연히 태어나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인연 또한 우연히 찾아오는 게 아니랍니다
그 인연을 통해 사랑을 하고 나눔을 통해
정이 드는 거라고 합니다
짧지 않은 인생을 살다 보면 누구나 사랑했던 사람, 잊지 못할 인연이 있지요
마음이 답답하신가요?
연애가 어려우신가요?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으시나요?
삶이 외롭고 지칠 때 저에게 연락주세요.
언제나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한 상담으로 명쾌한 해답을 드릴게요.
- 영상
-
일년 전에 30대 여성 내담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현재 남편은 가출중이며 내담자님은 이혼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고, 자녀들 때문에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왜 남편이 집을 나갔는지 이유도 도대체 알수가 없다고 조언을 구하셨어요.
남편과의 나이차이가 15년 이상 나셨습니다.
카드를 뽑아보니 남편은 집안 식구들을 사랑하고 있고 걱정한다는 카드가 나왔습니다.
어린 신부를 걱정시키지 않을려고, 그동안 남편 혼자서 힘들게 버텨왔냐고 물으니 깜짝 놀라며 고개를 끄덕이셨습니다.
본인도 왜 집을 나갔는지 몰랐다면서 이제야 그동안의 남편행동이 이해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남편이 혼자 울고 있다고 타로가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내담자님도 그 이야기를 들으며 한참을 우셨고, 아이사진을 남편에서 보냈는데도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고 하시면서, 혹시라도 나쁜 생각을 할까봐 걱정이 된다고 불안한 기색으로 상담을 하셨습니다.
상담을 진행하면서 안심시켜드렸고, 언제쯤 남편분이 돌아올지도 알려 드렸습니다.
돌아올 남편분과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시면서 버티셨고, 힘들 때 마다 저에게 상담을 하면서 힘든 시간을 견뎌내셨습니다.
얼마 전에 연락이 왔는데 남편이 돌아왔다고 들뜬 목소리로 연락해주셨습니다.
그 소리를 들으니 저도 마음이 놓였습니다.
작년 겨울에 몇 년째 해결되지 않는 임차인때문에 40대 남성 내담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건물 몇채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한 건물에 재개발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세입자는 월세도 내지도 않고, 나가지도 않는 버티기로, 이젠 적반하장격으로 소정의 위로금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답답하다고 하셨습니다.
결국, 변호사를 선임하였고 사건을 접수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담당 변호사도 마음에 들지 않은 행동을 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카드를 보니 올해 초에 상황이 모든 좋아질거라고 보였습니다.
조급해야 할 상황도 아니었고 그럴 필요도 없었기에 손님의 마음을 안정시켜 드렸습니다.
변호사건으로는 살살 달래야된다고 조언해드렸고, 세입자건도 앞으로 조금만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들릴 거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재개발건은 시간이 걸릴거라 쉽게 해결은 안날것으로 천천히 생각하시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얼마 후에 시간이 지나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상담했던 것처럼 해가 바뀌지마자 속썩이던 세입자도 법적으로 강하게 대응하니 결국 나가게 되었고, 새롭게 임대가 되었다며 신기해하셨습니다.
상담후기를 작성하시면, 코인을 선물로 드립니다.
상담후기는, 회원인증 및 5분이상 상담한 고객님에 한하여 작성가능합니다.
-
"#잘들어줘요" 10"#쉽게설명해요" 10"#깊이있어요" 9"#소름돋아요" 8"#시원해요" 8"#친절해요" 7"#특별해요" 7"#놀라워요" 7"#공감해줘요" 6"#목소리가좋아요" 5
-
"#애정" 18"#이별" 10"#짝사랑" 8"#속마음" 7"#꿈해몽" 7"#건강" 6"#이사" 5"#고민" 5"#가족" 5"#사주풀이" 5
애정운
- 상담분야
- 애정
- 상담스타일
-
용해요
선생님 말씀대로 짝사랑이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쌤 ~~
선생님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담분야
- 결혼
- 상담스타일
-
특별해요
첫상담이였는데 공감해주시고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 고민해서 결정할께요
감사합니다!
- 상담분야
- 건강
- 상담스타일
-
시원해요
이야기잘들어주시고 잘해주시고! 보다 좋은 결정을 내릴수있게 깔끔한 조언 감사드려요! 당연히 그러시겠지만! 신랑이랑 연결시켜드릴때 제가 오늘말씀드린 모든것들은 모른척해주세요! 신랑이 속상해할까봐요ㅠㅠ곧 또 전화드릴게요!신랑사주만 보시고 조언 부탁드랴요!!감사합니다
절망적인 말보다는 길을 알려주시는 쌤
- 상담분야
- 스트레스
- 상담스타일
-
쉽게설명해요
절망적인 말, 극단적인 말보다는 언제가 좋고 언제가 나쁘니 어떤 마음으로 어떻게 살아가라고 길을 알려주셨어요.
역시 선생님 이세요
- 상담분야
- 속궁합
- 상담스타일
-
소름돋아요
선생님^^ 조언이 필요할땐 역시 현명하게 대처 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어요.
타로 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