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살 > 우리동네점집

우동점 쿠폰받기
우리동네점집 우동점

고객센터 안내

월요일 - 금요일 AM 09:00 ~ PM 18:30
일요일, 공휴일,국경일은 휴무입니다.

070-4469-6188

본문

미륵약사암 보리보살 입니다.

보리보살

부산 부산진구 백양산로53번길 62 (당감동, 백양푸른채)

#사주풀이 #신병 #역학상담 #사주팔자

5.0
2
공유

Introduction

상담방식

방문상담 / 전화상담

분야

신점 / 사주작명

소개

혼자 해결책을 찾기위해 노력 하지만 뚜렷한 해결책이 없을 때는 조언자를 찾기 마련입니다.
앞날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현명한 답을 주는 것이 무속인의 길이라 생각합니다.

상담시간

월요일~일요일 09시~22시

경력
  • 2000년 5월
상담료
  • 신점
  • 50,000원 ~
영상
  • 상세정보
  • 리뷰
  • 위치보기
  • 이용방법

보리보살 둘러보기

미륵약사암 보리보살도움받아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급변하는 시대 속에 자신의 앞날을 더욱 더 잘 내다 볼 수 있는 점괘를 보고 싶기에,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소문난 점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운, 건강운, 금전운, 시험운 이나 취직 , 혹은 가정운, 결혼운 등의 각자의 문제를 상담하기 위해 용한점집을 수소문하고 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요즘들어 많은 것 같습니다.

 

부산점집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은 다양한 방향의 갈림길에 있는 이들을 위해 남다른 신력으로 다방면에서 구복을 전하며 세상을 살다보면 사람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무속인의 힘을 빌려서 해결 또는 치유될 수 있으며, 시원한 해답 또한 들을 수 있다고 하니. 답답한 일들이 생기거나 마음 둘 곳이 없다면 무속인 (무당) 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은 사단법인 한국민속문화 팔도예술 연합회 이사장으로 등록되어 무속인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무속인으로 불리우고 있는 보리보살은 밝은 미래를 내다볼 수 있도록 따스한 조언도 해주고 혼자 해결책을 찾기위해 노력 하지만 뚜렷한 해결책이 없을 때는 조언자를 찾기 마련입니다.“

 

이런 조언자 역할을 부산점집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이 하며 많은 이들이 용한점집을 통해서 삶에 대한 조언 및 방법을 찾는다고 합니다. 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은 명확한 점사로 많은 이들의 근심을 꿰뚫고 있어 부산 지역 외에 다른 지역에서도 찾는 이들이 많을 만큼 무속의 참 된 이념과 긍지를 가지고 있는 용한 무속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륵약사암 보리보살은 앞날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현명한 답을 주는 것이 무속인의 길이고, 마음의 동반자로 함께하는 것이라고 하며미륵약사암을 찾는 신도 분들께 항상 말한다고 합니다.

 

신점이나 사주풀이..은 우리 일상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야로써, 특히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인생의 길을 잃었을 때, 누구보다 정확하고 명쾌한 신점을 보고, 나에게 적합한 답안을 찾기 위해서 점집을 찾는 이들의 수요 또한 상당히 급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차갑고 냉정한 사회 속에서도 따뜻한 등불같은 답을 내어주고 있는 미륵암사암은 현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미륵약사암보리보살 도움받아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미륵약사암 온라인 검색은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밴드, 페이지, 앱 등으로 검색 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전화는 010-6769-9291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리보살 상담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오늘은 애정운을 보러오신 30대 여성 손님의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아서 사주에 결혼운이 없는 건가 하는
걱정때문에 찾아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선 결혼을 하게 된다면 31살에 결혼운이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올해 나이가 31살인데 지금 만나는 이성이 없으니 올해 결혼을 못 하면 35살에
할 수 있을 거로 보였죠. 그래서 본인의 문제가 무엇인지 물어보았는데요.

첫 번째로 명예와 승진 성공에 대한 욕심이 아주 강한 여성이었습니다. 그러니 사랑
보다는 회사에 대한 애사심이 더 깊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고집이 너무 강했습니다.

본인의 고집을 접지 않으면 연애는 힘들다고 말하니 깜짝 놀라더라고요. 본인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시더라고요. 무엇보다 회사에 대한 애사심에 대해 말을 하니 깜짝 놀라습니다.

어려서부터 힘들게 살아서 회사 승진 그리고 명예에 대한 욕심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데이트 도중에 회사에서 연락이 오면 쉬는 날이라고 해도 바로 회사로 간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매번 연인과 다투고 헤어지는 것을 반복했다고 했습니다. 연애운은
미륵약사암에서 보는 것이 처음이라고 하셨는데요.

신점을 통해 점사를 보는 것이 참 신기하다 하시는 모습이 참 귀여운 아가씨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본인의 과거에 대해 맞추고 현재의 상황에 대해 맞추니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상담하는 저도 참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우선 저에게 찾아오신 이유가 애정운에 대해서이니 이에 대해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하고 문제를 정확히 말해 드렸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 본인이 개선하지 않는다면 어떤 인연이 찾아오더라도 오랜 연애는 힘들고 다시 이별하게 될 것이라고 보여졌습니다.

저희 미륵약사암을 찾아오기 전에 인터넷으로 애정운을 봤는데 본인과 잘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 그럴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팔자가 워낙 쌘 분이썼거든요.

웬만한 사주나 어플 같은 것으로 이분의 사주를 알아차릴 수는 없었을 것이며
저도 이분 점사를 보는데 조금은 힘든 부분도 있었죠.

그래도 개선 방안이 있었고 본인도 고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있으니 앞으로는 크게
걱정할 것도 없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애정운 외 전체적인 사주를 보면 이랬어요. 부모님의 덕을 보기는 힘들어도 본인이
자수성가하는 사주로 말년으로 갈수록 금전과 재물이 차고 넘치는 사주로 고생은 하지않는 사주 였습니다.

그동안은 너무나 꼬여버린 팔자로 고생도 많이 하였지만 이제는 좋은 인연자를 만나서 행복하게 가정을 꾸려서 살날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안녕하세요 미륵약사암 보리보살 인사드립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신점을 통해 도움을 받으신 손님의 상담사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선 신점이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무당의 몸을 빌려 신령님이 말을 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니 신점이 필요할 때는 인간의 힘으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함이지요.
또한 신점은 과거 현재 미래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과거에 본인이 놓쳤던 일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고 미래에 본인에게 일어날 일들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영험함이 가득한 무당이어야 공수를 정확히 듣고 정확하게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릴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용한점집을 찾아주는 가장 큰 이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을 하신 신도님은 평소 저희 미륵약사암과 오랜 인연을 쌓고 계셨던 분이셨습니다. 항상 새해 초에 운세를 보고 그 한 해를 시작할 정도인데요.

​하지만 작년에는 정말 힘든 일을 많이 겪으셨습니다. 재작년부터 구설수와 시비수로 고생을 많이 하셔서 그 해 먹고 살기가 바쁘셨다고 해요. 그래서 미륵약사암을 방문하지 못하셨지요.

조금만 일찍 오게 되었더라면 빠르게 해결을 하도록 방법을 찾아낼 수 있었을 텐데 이미
관재수까지 들어오게 되었고 문제는 송사에 휘말리기까지 하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그저 작은 말다툼으로 시작이 되었기 때문에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 몰랐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팔자에도 없는 경찰서 검찰청을 오가다 보니 스트레스로 건강도 안 좋아지고 신경이 많이 예민해 지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참고 참다 결국 미륵약사암을 찾아오셔서 이번에 재판의 승소 여부를 알아보셨습니다. 이때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점사는 바로 관송점입니다.

​이 또한 신점 중 한가지에 속하게 되며 송사에 휘말리게 되었을 때 재판의 승리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 보게 되는 신점 중 한 가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점사를 보셨고 결과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 끌고 가게 될수록 지금은 가볍게 해결될 수 있는 일이라고 하여도 문제가 커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해결해야 했죠.

​그래서 너무 눈앞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 보다는 지금 당장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빠르게 지금의 송사를 해결하는 것을 권해 드렸습니다.

오랫동안 미륵약사암에서 이번 일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고 정확한 해결 방안을 얻으신 뒤에야 비로소 얼굴에 그늘이 걷히게 되신 신도님의 사연이었습니다.
이렇게 관송점을 통하여 앞으로 일어나게 될 재판의 승소를 미리 알고 해결해야 하는
방안까지 알아갈 수 있으니 마음의 부담까지 덜 수 있다고 볼 수 있지요.

그러니 지금 이와 비슷한 문제로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
주시거나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해결방안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리뷰 2건

리뷰쓰기
  • 리뷰보고 전화상담 받고왔어요~~

    5.0

    전화로 점보는건 첨인데 낯가리는 저한텐 전화상담이 딱인듯하네요 ㅎㅎㅎㅎ 질문할것도 미리 적어놓고.. 대답해주신것도 바로바로 적을수있어서
    오히려 방문점사보다 더 좋았어요!!
    보리보살 선생님께서 제가 궁금한점을 딱 찝어서 말하셔가지구 진짜 소름돋았고, 친절하게 조언도 해주셔서 중요한결정 앞두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ㅜㅜㅜㅜ 고민안하고 바로 상담신청하길 잘했어용 감사합니다 선생님!

    박*현22.03.15

  • 반은 풀린 것 같은 나에 마음 입니다

    5.0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속 시끄러운 일들이 많고 대인관계도 마음대로 안되고 약간 과하게 에너지를 다 태운 것 같아서 뭔가 동아줄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신점을 볼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우리동네점집 이라는 앱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입을 하고 인근 점집을 찾다보니 미륵약사암 보리보살님 이라는 선생님이 저희집 근처에서 신당을 운영하는 것을 알게되어 전화로 먼저 예약을 하고 시간 마추어 찾아 갔습니다.

    미륵약사암은 아파트 단지속에 위치해서 동,호수만 가르쳐 주셨는데 주차하기도 좋고 찾기도 아주 좋은 것 같아습니다.

    아파트에 방 한칸을 신당으로 모셔놓고 지극정성으로 기도를 하시며 내담자의 점사를 봐주신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앉아계신 앞쪽에 앉아 고민을 말하고 여쭤보면 선생님께서 답을 해주시고 점사도 봐주시며 무당이란 편견도 있었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니 아무런 생각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물론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제가 듣고 싶어 하는 답만 나오는 것은 아니 었지만 앞으로 나아가야 될지 말아야 될지를 선택하는 것은 저이기 때문에 일단 선생님 말씀가 나의 생각을 잘 융합하여 판단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미륵약사암,을 다녀와서 속이 다 풀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반은 풀린 것 같은 나에 마음 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얻으려면 대가 없이 날로 먹으려면 안되겠구나란 생각이 들면서 앞으로 뭔가 일을 벌이기전 미륵약사암 보리보살 선생님께 조언을 받고 선택을 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우리동네점집"에 "점집등록"하고 첫번째 손님이라며 앞으로 열심히 기도해 주신다고 하시네요.
    미륵약사암, 보리보살, 선생님 감사합니다.

    보통*자22.03.14

  • 연락왔어요

    5.0

    선생님께서 연락온다고 하셨는데 다음날 연락오네요..

    윤*도20.12.30

이용방법안내
1. 위치나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고 원하는 선생님을 지정하세요.
2. 선생님 상세정보와 리뷰 위치 등을 확인해주세요.
3. 예약상담문의를 통해 예약해주세요.
4. 선생님과 날짜와 시간을 협의 후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예약 문의는 무료이나, 점집에 따라 상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 전화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부산진구" 점집, 여기여기 모여라!
김보경운명감정원 0.0   0  
운명감정원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8번길 5
소미사주나라 0.0   0  
사주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1
대운철학연구원 0.0   0  
철학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41
연애술사혜당철학원 0.0   0  
철학원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명강철학원 0.0   0  
철학원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