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운역리원 작명연구 > 우리동네점집

우동점 쿠폰받기
우리동네점집 우동점

고객센터 안내

월요일 - 금요일 AM 09:00 ~ PM 18:30
일요일, 공휴일,국경일은 휴무입니다.

070-4469-6188

본문

올바른 작명연구소

현운역리원 작명연구

서울 강북구 한천로132길 29 (번동)

#사주풀이 #작명/개명 #역학상담 #토정비결

5.0
1
공유
02-902-2547

Introduction

분야

올바른 작명연구소

소개

저는 대학2학년 즈음에 무당의 길을 가야한다는 소리를 듣고 이를 무시하고 학업을 마치고 회사와 개인사업 등을 운영하여 왔으나 심신이 나약하고 건강 등이 악화되어 결국에는 무당의 길을 가지는 못하지만 동종업종인 작명가의 길을 선택하여 지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선택하시는 인연되시는 모든 분들께 기대이상의 좋은 결과로 보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매일 10:00 - 19:00 공휴일,토,일요일 온라인 휴무

  • 상세정보
  • 리뷰
  • 위치보기
  • 이용방법

현운역리원 작명연구 둘러보기

2034389730461cf5b7f7ab7b3f78320d_1610011312_8355.jpg


안녕하세요! 지금은 광고와 자기 p,r시대라 광고를 잘하고 운영하는 것도 능력인 시대가 도래 하여 광고 자체가 좋은 인연으로 만날 수 있다면 그리 질색하실 일도 아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가 지나쳐서 책 한권 읽고 그저 한자조합이나 할 줄 알면서 한줌도 안 되는 지식으로 남의 이름을 함부로 작명을 하고 재물을 취하거나,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인천에 심지어 읍, 면까지 들먹이며 검색광고에 열을 올리는 악덕업체들이나 부대찌개나 빵을 굽는 것도 아니고 삼겹살을 파는 것도 아닌데 전국에 여러개의 지점을 내고, 작명을 하는 당사자의 학식과 연륜이나 덕망, 작명능력 등은 눈 씻고 찾아도 볼 수 없고, 무슨 돈 주고 사온 소비자만족도 1위, 랭킹1위, 광고대상 등 이름 장사에만 열을 올리는 악덕업체들만 차고 넘쳐나니 이름이나 작명을 하기위해 작명이나 성명학을 검색해 보면 교묘한 방법으로 광고에만 열을 올려 올바른 정보검색이나 작명소를 선택하기가 쉬운 일이 아닌 마당이라 저도 물론 이들 속에 포함되겠지만 조심스레 광고 아닌 광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2학년 즈음에 무당의 길을 가야한다는 소리를 듣고 이를 무시하고 학업을 마치고 회사와 개인사업 등을 운영하여 왔으나 심신이 나약하고 건강 등이 악화되어 결국에는 무당의 길을 가지는 못하지만 동종업종인 작명가의 길을 선택하여 지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십 여 년이 흐르는 동안 작명내용이나 주장하는 논리가 이치에 맞지도 않는 내용이 너무 많고 허구의 주장이 대부분이라 이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상표권과 지적재산권 등의 사유로 특허청에서 직접 재판을 받았으며,지적재산권협회,국민신문고,방송심의위원회,특허청,법률공단,경찰청 사이버수사대 까지 손해배상과 명예훼손 등 성명학, 작명관련 의견을 수렴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성명학의 문제점과 모순점을 직접경험하고 연구하며 내 노라는 수많은 작명가분들과 의견교환이나 설전을 통해 태어난 년도와 지지(띠)로 작명하는 '소리한글성명학'과 한자로 작명하는 '수리성명학'관련 작명방법을 터득하고 시중에서 일어나는 작명이나 성명학관련 모든 논란을 잠재울 수 있는 능력과 학식을 겸비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녀의 이름이나 자신의 개명을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작명을 시도했지만 엉뚱한 소리만 듣고 고민과 상심만 늘어나는 분들과 성명학적인 의문사항 조차도 시원한 답변을 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종합병원이 되겠습니다.


작명은 정성이 반입니다.

부모님의 마음으로 내 이름을 짓듯이 마음을 정재하고 정성으로 시중에 떠돌거나 주장하는 모든 내용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참고하고 보완하여, 태어난 년도와 지지(띠)에 한글소리를 육친(육신)에 조합하여 최적의 한글이름을 찾고, 사주를 정확히 풀어 부족한 오행을 한자 등으로 보완하는 수리성명학을 검토하여 가장 이상적인 좋은 이름을 작명하여 드리는 것이 저의 신조이고 소명입니다.

이제는 자신이 스스로 올바른 작명소를 찾고 정보를 수집하여 어디서 뭐하는 사람인지, 작명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 한글은 상극이고 한자만 맞추는 작명소는 아닌지, 화려한 옷으로 치장하는 작명소이거나, 광고에만 열을 올리는 이름 장사꾼인지 신중하게 검토하여 선택하셔야 하는 시대입니다.

저를 믿고 선택하시는 인연되시는 모든 분들께 기대이상의 좋은 결과로 보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1건

리뷰쓰기
  • 개명하려고 다녀왔습니다!

    5.0

    이름이 너무 흔한게 전부터 싫어서 한번 다녀왔어요.
    여러 좋은 이름들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네요.
    뜻도 듣기에도 좋은 이름 중에 골라서 개명하려구요~^^

    김*란21.01.07

  • 연락왔어요

    5.0

    선생님께서 연락온다고 하셨는데 다음날 연락오네요..

    윤*도20.12.30

이용방법안내
1. 위치나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고 원하는 선생님을 지정하세요.
2. 선생님 상세정보와 리뷰 위치 등을 확인해주세요.
3. 예약상담문의를 통해 예약해주세요.
4. 선생님과 날짜와 시간을 협의 후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예약 문의는 무료이나, 점집에 따라 상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 전화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강북구" 점집, 여기여기 모여라!
이름나라 첨지대철학 0.0   0  
신념있는 철학원
서울 강북구 도봉로87길 34-6
옥황신전 0.0   0  
영혼의 치유터
서울 강북구 삼양로 518
천지당 5.0   3  
점사, 사주, 관재수, 사업, 취업, 건강 전문
서울 강북구 도봉로22길 12
초월당 0.0   0  
삶의 길라잡이
서울 강북구 솔매로 105
도솔철학원 5.0   2  
궁합 잘보는 집
서울 강북구 인수봉로 241